직장인들의 대다수는 일주일에 하나정도의 로또는 구매합니다복권 자체는 많이하지만 않는다면 

나쁘지 않은 소비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연금복권은 구매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복권판매점에서 구매하는 것

두번째는 전자복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전자복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자복권에서도 컴퓨터로 구매하는법

모바일로 구매하는 법이있는데

그중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연금복권을 구매하시던 분들 매주 복권판매점에서 구매를 하셨지만 깜빡하거나 사지 못하셧을 경우 이 방법을 이

용하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인터넷 검색엔진에 '동행복권'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회원가입을 하시고난후 예치금을 충전해주셔야 합니다.

예치금을 충전하는 방법은 가상계좌를 발급받고 그 계좌에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이후에 연금복권 520 창을 열고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자동선택과 직접선택이 나오는데 여기서 그냥 자동선택을 하시던

지 아니면 느낌이 좋은 번호가 잇어서 직접선택을 하시던지 똑같이 하나의 복권당 1000원입니다.

구매현황은 이 창에서 볼수 있습니다. ㅎㅎ

많이 하지만 않는다면 일주일에 5천원의 복권은 괜찮은 소비활동이라고 생각됩니다

동행복권의 복권 구매에는 일일 최대 15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도박처럼 돈을 많이 쓰지않고 15만원만 쓰게함으로

써 건전한 복권을 이용할 수 있겠네요.

적당한 복권은 좋은 소비습관입니다!!




BELATED ARTICLES

more